서브상단
Brand Identity
BI
서브 내용 - BI
Core Value
-
Core Value 01
Optimizing
Geospatial Data
Human Data
-
Core Value 02
Connecting
와이파트너즈적합하고 정확한 Data를 기획하여 의미있게 연결하고 분석
공간 Data가 왜 그러한지 원인부터 고민하고 사람 Data와는 어떻게 연관되는지 해석
-
Core Value 03
Communicating
끊임없는 소통,
사용자 입장에서 쉽게 구현Data의 융합을 통한 새로운 의미 발견, 생활을 바꾸는 가치의 창출
-
Value of Human & Geospace
인간과 공간의 융합적 가치
- 최적화된 기획으로 적합한 Human Data와 Geospatial Data를 연결하고 융합하며, 이를 위해 끊임없는 소통을 지향합니다.
- 이를 통해 새로운 인간과 공간의 융합적 가치를 창출하는 것이 ‘Y-Partners’ 브랜드의 핵심 정수(Essence)입니다.
-
01
Optimizing
최적화와 맞춤
- 최적화된 기획으로 효율적으로 진행하며, 효과적으로 성과를 창출합니다.
- 적합한 Data와 딱 맞는 해석으로 제대로 된 방향을 설정합니다.
- 요구사항, 고객 니즈에 딱 맞춘 솔루션과 매니지먼트를 제공합니다.
-
?(Why)에서 출발하는 기획,
와이파트너즈의 철학입니다. -
공간정보의 기반에는
“사람”과 “생활”이 존재합니다. -
결국 공간정보의 가치는
“Human Data”를 최적화하는지에
좌우됩니다.
-
02
Connecting
연결과 융합
- 공간정보(Data)와 인문 정보(Data)를 연결합니다. 공간정보 가치의 근간이기 때문입니다.
- 융합적 분석을 통해 적절하게 해석하고, 통섭적 창의력을 더해 구현합니다. 와이파트너즈 전문가들은 해석부터 구현까지 유기적으로 연결해 나갑니다.
- 성과를 위해 협업은 필수이고 이를 위한 전문가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습니다.
-
SETP1
공간정보와 인문정보를 연결하고,
해석과 구현까지 이어갑니다. -
SETP2
이를 위해 외부 전문가들과 협업하며
부동산, 공간, 브랜드 전문가들과
네트워크가 있습니다.
-
03
Communicating
소통과 이해 용이성
- 고객과 Client의 니즈를 입체적으로 이해하기 위해 끊임없이 소통합니다.
- 서로 다른 전문가들이 공감하고 배려하면서 협업하는 문화가 있습니다.
- 궁극적으로 최종사용자에게는 쉽게 이해하기 쉬운 내용과 활용하기 편한 사용성을 제공합니다.
끊임없는 소통으로 느낌표(!)를 만듭니다.
끊임없는 소통과 협업하는 문화, 궁극적으로 쉽고 편리한 사용성